선택하신 교육 프로그램을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
장바구니로 이동하시겠습니까?

장바구니 이동
검색 테이블

원하시는 검색 결과가 없다면 1:1문의 게시판을 통하여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10

게시판 리스트
질문 사전 레벨테스트를 응시하지 못했어요.  
답변

사전 레벨테스트를 응시하지 못하더라도 입소 후 원어민 선생님과의 1:1 인터뷰를 통해 수업 레벨을 조정하게 됩니다.

질문 비상연락처를 알고 싶어요.  
답변 업무별 비상연락처입니다.

담당업무 연락처 비고
(주간) 학생관리 총괄 054-970-1510 교육지원실
(야간) 학생관리 총괄 054-970-1510 교육지원실
학생상담, 지도 054-970-1677 학생상담실
학생보건, 의료 054-970-1661 보건실
질문 체험학습 기간 중 지켜야 할 사항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답변
  • 외출 및 외박

    입소 이후 수료 시까지 외출 및 외박은 금지되어 있습니다.(건강상의 문제 등 불가피한 상황 발생 시 신청서 작성 후 외출/외박 가능)


  • 면회

    교육기간 중에는 긴급한 상황을 제외한 모든 방문면회가 불가합니다.


  • 전화

    교육생은 기숙사 각 층에 있는 수신자부담전화(콜렉트콜 전화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행정실이나 보건실의 일반전화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물품전달

    교육생에게 물품을 전달해야하는 경우 우편이나 택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음식물은 반입 금지).


  • 매점

    매점 이용이 가능하며 위생용품과 문구류 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용시간 : 12:30 ~ 14:00, 17:30~19:00, 20:00~21:30)

  • 질문 입소 준비물은 어떤게 있나요?  
    답변
  • 문구류 : 필기도구 및 노트 등
  • 세면도구 : 치약, 칫솔, 비누, 수건, 머리빗, 로션 등 개인 용품
  • 의류 : 충분한 여분의 속옷, 평상복, 잠옷, 양말, 운동화
  • 개인약품 : 개별 복용약품(항생제, 감기약 등)은 필히 지참
  • 기타 : 개인 물통(물병), 실내화(기숙사내 사용)
  • 질문 4박5일 프로그램의 입소 및 수료 시간이 언제인가요?  
    답변
  • 입소 : 월요일 10:00 영어마을 도착 후 오리엔테이션 장소로 이동
  • 수료 : 금요일 13:00 수료식 후 개별 출발(단체입소 학생은 별도 셔틀버스 이용)

  • 셔틀버스를 이용하여 단체로 입소하는 경우 홈페이지 공지사항의 해당 단체별 입소안내문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질문 그룹과 기숙사 배정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수업그룹 배정


    

    수업그룹은 교육생의 학년과 사전 레벨테스트 점수를 기준으로 입소 전 1차 배정이 됩니다.

    1차 배정이 되었더라도 교육 입소 후 1:1 인터뷰 결과에 따라 본인에게 맞는 그룹으로 다시 조정될 수 있으며, 레벨테스트에 응시하지 못하고 입소한 경우에도 입소 후 인터뷰를 통해 학생 본인에게 맞는 그룹으로 배정이 됩니다.


    기숙사 배정


    
    기숙사는 2인실, 4인실, 6인실, 8인실로 운영이 되며, 학교와 성별에 따라 배정이 됩니다. 기숙사 배정 정보는 입소 당일 확인이 가능합니다.


    질문 프로그램별 수강신청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답변
    프로그램별 수강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절차에 따라 신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로그인을 합니다.(회원 아이디가 없을 경우 회원가입을 합니다.)
     
    2. 홈페이지의 메인화면에서 수강신청 메뉴를 클릭하여 희망하시는 프로그램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3. 수강신청 화면에서 [수강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신청 후 바로 교육비를 결제하셔야 정상적으로 신청이 완료됩니다.
       (결제 방법 : 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 가상계좌입금)
     
    5. 레벨테스트가 필요한 경우에는 수강신청 이후 메인화면 또는 수강신청>정규과정 레벨테스트 화면에서 시험 응시 버튼이 보이게 됩니다.
     
    6. 수강신청이 모두 완료되었으면 고객센터>이용안내 화면에서 교육과정 입소에 필요한 준비물과 사전학습, 레벨테스트 응시 유의사항 등에 대해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7. 업무별 연락처는 홈페이지 상단 행정 전화번호 안내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질문 수강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1. 교육비 결제 방법

      - 모든 정규 및 주문식 과정에 대한 교육비 결제는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입금이 가능합니다.

    2. 교육비 환불 안내

      - 모든 과정에 대해 일별 수업료를 계산하여 환불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교육시작 전 : 교육비 100% 환불

        . 교육시작 이후 : 일별 계산하여 환불 진행

        . 교육이 50%이상 경과된 경우에는 환불 금액이 없습니다.


    3. 환불 신청 절차

      - 유선전화(054-970-1515)를 통해 환불 신청
      - 가상계좌입금으로 교육비를 결제한 경우 환불 받을 통장사본 1부를 영어마을 팩스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4. 환불신청 연락처 및 팩스번호 안내
      - 유선전화 : 054-970-1515 또는 054-970-1500
      - 팩스번호 : 054-970-1508
      - 홈페이지 : 고객센터 1:1 문의하기(학생 아이디로 로그인 후 신청)
    질문 수강신청한 프로그램을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답변
    신청한 프로그램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로그인 후 나의 강의실 > 수강현황 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결제를 했는데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나의 강의실>수강 및 결제내역 화면에서 교육비 결제내역에 대한 상세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버튼 테이블